코로나19 등으로 인한 어려운 환경에서도 고군분투하고 있는 불교계 단체들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 선서화전 ‘새로운 인연’이 11월2일 동국대학교에서 개막했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불교중흥을 발원하는 전 조계종 총무원장 자승스님(상월결사 회주, 동국대 건학위 고문)의 원력으로 비롯됐습니다. 

자승스님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포교 기금을 마련해 전법 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교계 단체와 기관들을 지원하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전시회를 기획했다고 합니다. 

이번 전시회엔 조계종 종정예하 진제법원 대종사의 선필 4점을 비롯해 경봉, 월하, 청담, 석주, 월산, 원담, 고산, 송담, 지관, 성파스님 등의 선필, 석정스님의 달마도와 일원상 80여 점, 수안스님의 선서화, 30여점, 송담스님의 달마도 2점, 중광스님의 작품 10점 등 고승 대덕 스님 등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불교 중흥이라는 따뜻한 마음이 한 곳에 모인 개막식 현장을 함께 보시죠. 

촬영=이성진 기자 
편집=이성진 기자, 장서국 PD

● 불교신문은 1960년 1월1일 창간돼 올해로 창간 61주년을 맞이한 불교계 대표 언론입니다. 특히 지난 2020년 유튜브 채널 ‘불교신문TV’를 개설해 다채로운 방법으로 많은 분들에게 부처님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불교신문은 사찰 및 불자님들의 구독료와 광고 수입으로 운영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정성이 불법 홍포에 큰 도움이 됩니다.

● 불교신문 구독하기(링크를 누르고 가입신청)
https://www.ibulgyo.com/com/kd.html

● 불교신문TV 영상포교 후원하기 구독하기(링크를 누르고 가입신청)
http://www.ibulgyo.com/eventConfig/ht...
불교신문 1만전법도반운동에 동참하시어 전법의 길을 함께 걸으시길 부탁드립니다.

● 불교신문을 다양하게 만나는 방법
홈페이지 : http://www.ibulgyo.com/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ibulgyo/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bulgyo/
트위터 : https://twitter.com/ibulgyo
카카오스토리 : https://story.kakao.com/ch/ibulgyo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